김동욱 골든블루 대표, '덕분에 챌린지' 참여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 '덕분에 챌린지' 참여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8.2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 존경·감사 마음 전달
다음주자 이형주 실로암공원묘원 이사장 등 지목
김동욱 대표(왼쪽 네 번째)를 비롯한 골든블루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습. (제공=골든블루)
김동욱 대표(왼쪽 네 번째)를 비롯한 골든블루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습. (제공=골든블루)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해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20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김동욱 대표는 고기영 금비 대표 지목을 받아, 임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김 대표는 “오랜 시간 동안 코로나19와 맞서며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모든 의료진에게 덕분에 챌린지를 통한 응원이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골든블루도 자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하루 빨리 평범한 일상을 되찾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욱 대표는 실로암공원묘원 이형주 이사장, NC그룹㈜ 강경진 부회장, 경남자동차판매㈜ 정경태 대표 3명을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한 사진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