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국내선 정기 프로모션 '블랙 플라이데이' 오픈
진에어, 국내선 정기 프로모션 '블랙 플라이데이' 오픈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9.2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금요일마다 3일간 국내 전 노선 대상 항공권 최저 운임 공개
프로모션 시작일 기준 내륙 2주 뒤·제주 3주 뒤 출발 항공편 대상
(사진=진에어)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매주 금요일 진에어 국내선의 최저 운임 항공권을 오픈하는 ‘블랙 플라이데이(BLACK FLY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블랙 플라이데이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주간 정기 프로모션이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 전 노선이며 프로모션 시작일을 기준으로 내륙 노선은 2주 뒤, 제주 노선은 3주 뒤 출발하는 항공편이다.

1회차 블랙 플라이데이의 탑승 기간은 내륙 노선의 경우 10월5일부터 11일까지, 제주 노선의 경우 10월12일부터 18일까지다.

첫 론칭을 기념해 10%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할인을 받고자 하는 승객은 진에어 홈페이지와 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각 노선 별 할인 코드를 확인한 뒤 결제 단계에서 입력하면 된다.

주요 노선 별 편도 총액 기준 최저 운임은 △김포-제주 1만3900원 △김포-부산 1만3900원 △울산-제주 1만9900원 △청주-제주 1만3900원 등이다. 다만, 총액 운임은 환율과 세금 등의 변동으로 예매 시점에 따라 변경될 수 있고,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항공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국내선을 대상으로 새로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빠른 이동 시간과 합리적인 운임으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항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올해 여수와 대구, 울산, 포항 등에 취항하며, 국내선 네트워크를 확대해 왔다. 현재는 국내 9개 도시에서 13개 노선을 운영 중이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