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내달 초 분양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내달 초 분양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0.11.30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84㎡·총 556가구 규모…2023년 4월 입주예정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투시도. (자료=시티건설)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투시도. (자료=시티건설)

시티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남양뉴타운 B-14 블록에 공급하는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견본주택을 내달 초 열고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는 지하 2층~지상 23층, 7개동, 전용면적 84㎡, 총 55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가 위치한 남양뉴타운은 경기도 화성시 서부권에 위치했으며, 화성시청과 연계해 행정복합 주거지로 발전 중인 수용 인구 3만9000여명의 신규 주거지다.

이 단지의 교통여건은 단지 앞으로 남양로를 통해 △비봉~매송 간 도시고속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진·출입이 편리하다. 여기에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가 내년 개통 예정이며 △발안~남양 고속도로 개발사업도 추진 중이다. 또, 서해안 복선전철 ‘화성시청역’이 오는 2022년 신설 예정이다. 이 역은 2024년 개통 목표로 추진 중인 신안산선과 연계될 예정이다.

단지 맞은편으로는 생활편의시설들이 들어설 중심상업단지가 조성되고 있다.

단지는 인근 주요 산업단지 및 연구단지로 출퇴근이 용이한 직주근접 입지를 갖추고 있다. 단지 인근으로는 △현대기아차 남양연구소 △노하 산업단지 △장안 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단이 있다.

또, 남양뉴타운을 가로지르는 77번 국도를 이용하면 △안산 반월공단 △시흥 시화공단 △평택 삼성 반도체 공장 등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분양관계자는 "최근 수도권 아파트 가격상승 여파에 분양가 경쟁력을 갖춘 신규 분양단지들이 단기 완판을 이루며 각광을 받고 있는 만큼, 합리적 분양가로 공급되는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에 대한 실수요자들의 관심도 높을 전망"이라며 "특히 남양뉴타운 내에서도 핵심 입지를 자랑하며 지역을 선도하는 브랜드의 마지막 공급 단지인 만큼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2227-7번지 일원에 마련됐으며, 향후 청약 당첨자에 한해 방문할 수 있다. 사이버 견본주택도 함께 운영되며,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3년 4월이다.

south@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