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주식·파생 거래 고객 위한 '유안타슬라 이벤트'
유안타증권, 주식·파생 거래 고객 위한 '유안타슬라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12.0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슬라 전기차·삼성 TV·LG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 제공
유안타슬라 이벤트 포스터. (자료=유안타증권)
유안타슬라 이벤트 포스터. (자료=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이 국내 주식과 해외 주식, 파생상품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테슬라 전기차 2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유안타슬라 이벤트'를 내년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정금액 이상 거래하는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별 포인트를 부여하고,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는 유안타증권 홈페이지나 HTS, MTS를 통해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1포인트는 △국내 주식 1500만원 △국내옵션 1000만원 △국내선물 5억원 △해외주식 500만원 매매 시 또는 해외옵션 2계약과 해외선물 8계약(마이크로는 15계약) 시에 각각 제공된다.  

우선, 1포인트 이상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명이 당첨된다. 유안타증권은 이들 고객에 테슬라 모델3 1대와 200만원 상당 삼성TV 2대, 100만원 상당 LG 무선 청소기 3대를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또, 누적 합산 150포인트 이상인 고객은 재추첨을 통해 경품 획득 기회를 얻는다. 

이와 함께, 유안타증권은 누적 포인트 150이상 달성한 고객에 파리바게뜨 3만원 교환권을, 300포인트 이상 달성한 고객에는 5만원 상당 신세계상품권을 각각 제공한다. 

전진호 유안타증권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동학·서학개미들의 꾸준한 시장 참여는 증시를 이끄는 주요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또, "매수 뿐 아니라 최적의 매도 타이밍도 알려주는 티레이더(유안타증권의 변동성 대응 솔루션)를 통해 보유 주식의 매매 수익은 이벤트 참여로 푸짐한 경품과 사은품을 받는 기회를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swift20@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