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대상'
DB생명,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대상'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0.12.04 2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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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년 연속 수상 기록…소비자 중심 시스템 마련

DB생명이 '2020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의경영대상은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혁신역량을 기반으로 고객과 직원, 협력사 등의 가치를 증대시키고 대내외적으로 존경받는 기업에 주는 상이다.

DB생명은 4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

앞서 DB생명은 소비자패널제도 운영과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5회 연속 우수 콜센터 인증, 보험약관 이해도 평가 업계 최다 8회 우수등급을 획득했다. 작년에는 생명보험사 불완전판매율 우수 기록, 모바일 전자청약시스템을 구축한 바 있다.

DB생명 관계자는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고객이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DB생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hoi1339@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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