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온라인게임 5종 '크리스마스·새해' 이벤트
엠게임, 온라인게임 5종 '크리스마스·새해' 이벤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12.2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혈강호, 나이트, 영웅, 귀혼, 이터널시티 등서 푸짐한 선물지급
열혈강호 온라인 새해 맞이 이미지.(사진=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새해 맞이 이미지.(사진=엠게임)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현재 서비스 중인 5종의 온라인게임에서 크리스마스와 2021년 새해 맞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이터널시티’ 등이다.

코믹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는 30일까지 현발파 지역에 대형크리스마스 트리를 배치하고 캐롤을 배경 음악으로 한다. 현발파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찍으면 아기경돈(아이템, 기연, 경험치, 게임머니) 50% 상승, 사냥을 통해 다양한 호빵 아이템을 모으면 공격력, 방어력, 생명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고구마통 NPC가 주는 의뢰(퀘스트)를 완료하면 대몬공방을 높이는 군고구마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생명력, 내공 회복 기능의 떡국, 만두국 아이템을 판매하고, 경험치와 기연이 50~200% 상승하는 이벤트 아기곰 령수(펫)를 받거나 구매할 수 있다.

대규모 국가전을 소재로 한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내년 1월19일까지 모라돈섬의 ‘저주받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처치하는 이벤트 던전 ‘뒤틀린 모라돈’을 오픈한다. 모라돈섬은 8시간 마다 출현한다. 유저들은 능력치 향상 효과와 이벤트 엠블럼 교환권, 데미지 상승 가능한 아이템의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모라돈 앞마당에 출현하는 말썽꾸러기 눈사람을 처치하면 유용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지급한 코인으로 구매 가능한 희귀 물약을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까치엄마 NPC가 무작위로 제공하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와 신년 선물 상자 등을 선물하는 복불복 축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귀혼.(이미지=엠게임)
귀혼.(이미지=엠게임)

정통무협 MMORPG ‘영웅온라인’은 내년 1월7일까지 성탄절 양말, 전구 등 특별 아이템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몬스터 사냥으로 모은 성탄트리 재료를 성탄트리 NPC에게 가져가면 된다. 이 아이템은 경험치, 체력, 공격속도 등을 상승시켜 준다.

또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게임아이템이 담긴 성탄꾸러미나 성탄 트리재료 등을 지급하고, 누적 접속 보상으로 경험치패, 확장행낭, 성탄절 축복상자 등 희귀 아이템을 선물한다. 12월31일이 시작되는 밤 12시부터 내년 1월1일 23시59분까지 추가 경험치를 100%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캐주얼 횡스크롤 무협 RPG(역할수행게임) ‘귀혼’은 내년 1월27일까지 매일 정해진 시간 최대 50명까지 전장에 입장해 거대 눈사람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다양한 게임아이템이 담긴 눈사람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또 마물(몬스터)를 퇴치하고 모은 신축년의 기운을 점쟁이 할아범 NPC에게 가져가면 소 모양 모자와 다양한 캐시아이템이 담긴 신축년주머니 아이템을 제공한다. 새해 인사를 하거나 이벤트 룰렛을 돌리면 경험치 상승효과가 있는 신축년허리띠와 귀혼자충혼 등의 캐시아이템을 선물한다.

현대 배경의 MMORPG ‘이터널시티’는 오는 1월14일까지 게임 내 복권 가판대에서 EL(게임머니)로 크리스마스 복권을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산타 의상, 겨울 탈 것 상자 등 각종 코스튬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특정 시간에 5라운드에 걸쳐 나오는 몬스터를 방어하는 ‘몬스터 디펜스’ 이벤트로 능력치 상승 아이템도 제공한다. 또 게임 콘텐츠 완료 보상이 10% 상승하고, 매일 1시간, 2시간 접속을 유지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능력치 상승 아이템을 선물한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