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동명아동복지센터와 17년째 온정 나눠
게임빌, 동명아동복지센터와 17년째 온정 나눠
  • 나원재 기자
  • 승인 2020.12.2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도 교육 기금 후원, 다양한 분야서 사회공헌 전개
게임빌은 지난 23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동명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교육 기금을 전달했다. 임지연 게임빌 인사실 이사(왼쪽)와 김광빈 동명아동복지센터 원장이 동명아동복지센터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게임빌)
게임빌은 지난 23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동명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교육 기금을 전달했다. 임지연 게임빌 인사실 이사(왼쪽)와 김광빈 동명아동복지센터 원장(오른쪽)이 동명아동복지센터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동명아동복지센터(원장 김광빈)를 후원했다.

게임빌은 지난 23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동명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교육 기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후원한 교육 기금은 동명아동복지센터에서 생활하고 있는 초·중·고 학생들의 학습 환경과 교육 기회 향상을 위한 재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1950년 설립된 동명아동복지센터는 보호가 필요한 아이들을 돕고 있는 아동복지 생활시설로 양육과 자립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빌은 동명아동복지센터와 지난 2004년 인연을 맺은 이래 17년에 걸쳐 ‘사랑의 장학금’, ‘베이비박스 아동 연계 프로그램’, ‘재건축 기금’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며 아름다운 관계를 이어왔다.

한편 게임빌은 문화 예술과 지역 사회 발전 등 다방면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게임빌은 대표적인 게임기업으로서 ‘문화예술 전시회 관람기회 나눔’, ‘Everywhere 캠페인’, ‘안양천 환경 개선 작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한 가운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온정을 나눈다는 계획이다.

nwj@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