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아틀라스의 메아리’ 확장팩 공개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아틀라스의 메아리’ 확장팩 공개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1.0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아틀라스의 메아리' 대규모 확장팩 포스터.(사진=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아틀라스의 메아리' 대규모 확장팩 포스터.(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6일 오픈 예정인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대규모 확장팩 ‘아틀라스의 메아리’의 콘텐츠 업데이트 정보를 8일 공개했다.

이날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된 ‘패스 오브 엑자일: 아틀라스의 메아리’ 확장팩은 1년 단위로 제공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다. 이번 확장팩 역시 강력한 적들과 더욱 넓어진 탐험 지역 그리고 풍성해진 보상으로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먼저 게임의 최종 목표인 엔드게임 콘텐츠는 새로운 최종 보스 ‘메이븐’과 대결하기 위해 최대 10명의 보스를 동시에 물리치고 강력한 힘을 얻게 된다.

특히 새롭게 등장하는 3개 유형의 감시자의 돌과 신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새로운 엔드게임 보상 ‘메이븐의 오브’ 등이 도전 의식을 자극한다.

이외 총 11개의 지도가 새롭게 추가되며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지역별 패시브 트리가 등장하는 만큼 보다 다양한 아틀라스 지역을 탐험하면서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게 된다.

여기에 새로운 챌린지 리그 ‘의식’ 과 스킬 그리고 아이템을 비롯해 모든 전직 클래스의 밸런스 조절이 포함되는 등 핵앤슬래시 액션 전투의 재미와 콘텐츠의 깊이를 한층 강화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 : 아틀라스의 메아리’ 확장팩 출시를 앞두고 16일 오픈 전까지 카카오톡 ‘패스 오브 엑자일 톡채널’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kja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