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컴퓨터, 신품 같은 중고컴퓨터 업그레이드 서비스 눈길
아니컴퓨터, 신품 같은 중고컴퓨터 업그레이드 서비스 눈길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1.2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니컴퓨터
사진 = 아니컴퓨터

네이버카페 중고나라 컴퓨터 협력 업체 '아니컴퓨터'가 중고컴퓨터 판매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단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중고컴퓨터를 판매하는 가운데 신품과 큰 차이가 나지 않는 퀄리티 업그레이드를 적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것이다.

아니컴퓨터는 중고컴퓨터 매매 전문 기업으로 사무용 컴퓨터 및 영상 제작 컴퓨터, 게이밍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전용 컴퓨터 등 용도 별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중고컴퓨터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통해 새 학기를 맞이한 자녀의 입학 선물, 지인의 집들이 선물로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니컴퓨터는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 협력 업체 타이틀을 확보하여 신뢰 높은 중고컴퓨터 거래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객관적인 중고컴퓨터 거래 시세, 트렌드에 부합하는 컴퓨터 사양, 체계화된 매매 시스템 등을 갖춘 것이 강점이다.

또 한층 더 강화된 A/S를 선보여 호평을 얻고 있다. 100% 정품 부품만 취급하는 가운데 컴퓨터 구매 시 1개월 동안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상 수리가 필요할 경우 부품 비용 및 배송 비용을 제외한 기타 부대 비용을 일절 받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컴퓨터측 설명이다.

아니컴퓨터 관계자는 "중고컴퓨터라는 선입견에서 탈피하여 새 제품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 고품질 중고컴퓨터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적용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며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전문가가 상주하여 제품 문의부터 판매, 수리까지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니컴퓨터 중고컴퓨터 구입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baramss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