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겨울 가전 레이트 버드' 이벤트
전자랜드 '겨울 가전 레이트 버드' 이벤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2.2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1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진행
소비자가 전자랜드에서 할인하는 겨울가전을 보고 있다(사진=전자랜드)
소비자들이 전자랜드에서 판매하는 겨울가전 상품을 보고 있다.(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3월1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겨울 가전 레이트 버드(Late bird)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성능이 우수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찾는 ‘가성비’ 소비가 다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이월상품이지만 우수한 성능을 가진 겨울가전들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전자랜드는 온수매트·전기요·온풍기·전열기기·가습기 등의 겨울가전을 최대 51%까지 할인 판매한다. 단, 제품 할인폭은 매주 변동될 수 있다.

구체적으로는 보국전자 전기요 21%, 아낙 복합식 가습기 51%, 아낙 전기 컨벡터 51%까지 각각 할인한다

행사 모델을 7만원 이상 구매한 전자랜드 멤버십 회원 100명에게는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또 올 여름을 미리 대비하는 ‘얼리 버드(Early Bird)족’을 위해 선풍기·에어서큘레이터 등 여름가전도 최대 43%까지 할인 판매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현명한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이월상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계절 가전을 구매하면 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