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사업본부, '고객정보 현행화' 경품 이벤트
우정사업본부, '고객정보 현행화' 경품 이벤트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3.01 2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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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첨 통해 우체국쇼핑·편의점상품권 등 제공
우정사업본부 '우체국금융의 찐친이 되어주세요' 이벤트 포스터. (자료=우정사업본부)
우정사업본부 '우체국금융의 찐친이 되어주세요' 이벤트 포스터. (자료=우정사업본부)

우정사업본부가 내달 말까지 바뀐 주소나 전화번호 등 고객정보를 현행화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우체국금융의 찐친(친한친구)이 되어주세요' 이벤트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체국을 직접 방문하거나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나 우체국예금·보험 고객센터에서 현행화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고객정보를 수정하거나 마케팅활용 동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약 1600여명에게 우체국쇼핑상품권과 편의점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박종석 우정사업본부장은 "많은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정보 현행화를 실시한다"며 "우체국금융은 앞으로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위해 고객의 금융자산 증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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