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철홍 보람상조 회장, 2년 연속 '최고 경영대상'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 2년 연속 '최고 경영대상'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1.03.05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중심 경영·비대면 서비스 확대 등 공로 인정
제6회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 상패(오른쪽). (사진=보람상조)

보람상조는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이 지난 4일 '제6회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에서 고객중심경영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이 상은 각 산업 부문에서 선두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민간·공기업과 기관 등을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매경미디어그룹과 매경닷컴 등이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한다.

최 회장은 지난 31년간 고객중심경영을 핵심 기조로 삼고 상조서비스 고급화 등 다각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보람상조는 설명했다.

특히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수요가 더욱 확산되는 상황에 대응해 업계 최초로 △온라인 추모관 △SNS 소통 채널 구축 △스마트 전자청약 서비스 등을 선보였다.

최 회장은 "창립 후부터 고객 중심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코로나19와 같은 어려움 속에서도 보람상조를 신뢰해주신 고객분들께 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hoi1339@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