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네고왕 만나 최대 60% 역대급 할인
본도시락, 네고왕 만나 최대 60% 역대급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10.2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광양식바싹불고기 반상+식혜' 3300원
본도시락은 네고왕 시즌3와 연계해 이달 29일까지 '광양식바싹불고기 반상+식혜'와 '네고왕 한상' 도시락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본도시락은 네고왕 시즌3와 연계해 이달 29일까지 '광양식바싹불고기 반상+식혜'와 '네고왕 한상' 도시락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본아이에프 계열의 본도시락은 ‘네고왕 시즌3’와 연계해 10월29일까지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25일 본도시락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본도시락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로서 ‘네고왕 신드롬’을 일으킨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과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본도시락 대표 메뉴이자 소비자 선호가 높은 ‘광양식바싹불고기 반상+식혜’와 ‘네고왕 한상’ 등 2종이다. 

광양식바싹불고기 반상+식혜는 본도시락 론칭 이래 역대 최대 할인율인 정상가 대비 60% 할인된 3300원에 재고 소진이 될 때까지 구매할 수 있다. 

네고왕 한상은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서만 경험할 수 있는 메뉴 조합으로 불고기와 제육볶음, 핫윙콤보, 계란 프라이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메뉴는 정상가 대비 40% 저렴한 7700원에 책정됐다. 네고왕 한상의 경우 오후 5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하루 1만2345개 한정 판매된다. 

네고왕3 이벤트 기간 동안 본아이에프 자사 애플리케이션(앱) ‘본오더’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배달 또는 포장 중 선택하면 된다. 아이디당 프로모션 메뉴 2종 각각 1회씩 구매 가능하다. 쿠폰은 결제 1건당 1개만 적용 가능하다. 

네고왕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본오더 또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의 본도시락본부장은 “본도시락은 기존·신규 고객에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본도시락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본도시락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역대 할인율과 이색 조합으로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네고왕 한상을 완판하면 본사 전액 부담으로 1000만원을 아동보호시설 ‘그룹홈’에 기부할 계획이다. 기부금은 프로모션 종료 후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 모금함에 기부하며 본사가 2019년부터 후원한 그룹홈 보호종료아동의 장학금과 생활비 등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