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 겨울나기 김장김치 기부
악사손보, 겨울나기 김장김치 기부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10.2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산구 내 130 재가 장애인 가구에 전달
(왼쪽부터)권기용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 관장과 기욤 미라보 AXA손해보험 대표이사가 26일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된 김장김치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AXA손해보험)
(왼쪽부터)권기용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 관장과 기욤 미라보 AXA손해보험 대표이사가 26일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에서 열린 김장김치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에 겨울나기 김장김치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기욤 미라보 AXA손해보험 대표이사와 권기용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 관장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기부된 김장김치는 용산구 내 130여가구의 재가 장애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악사손보는 김장철을 앞두고 금전적·신체적 어려움을 겪는 재가 장애인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정서적 지원을 위해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이번 사업을 기획했다.

기욤 미라보 AXA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복지서비스 이용 및 외출이 제한돼 기본적인 생활 유지에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가 장애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악사손보는 모두의 인생 파트너로서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 및 정서 관리에도 향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