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홈플러스 "쌀쌀한 겨울, 액상차 판매 급증"
[포토] 홈플러스 "쌀쌀한 겨울, 액상차 판매 급증"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1.11.2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간 매출 전년동기比 45%↑
홈플러스 관계자가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액상차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 관계자가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액상차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최근 2주간 액상차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5%가량 늘었다고 28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최근 기온이 급감하면서 부쩍 추워진 날씨의 영향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홈플러스는 겨울철 인기가 많은 유자차와 유자차·레몬차·생강차·자몽차·모과차 등 다양한 액상차 상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홈플러스 시그니처 유자청’과 ‘심플러스(simplus) 꿀 유자차’는 유자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전라남도 고흥에서 수확한 유자로 만든 2021년산 햇유자차다.

fro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