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중개 서비스 실시…기내서 車 리스·렌탈
에어부산, 중개 서비스 실시…기내서 車 리스·렌탈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12.3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 '에어부산 몰' 개편
에어부산 몰 이미지. [이미지=에어부산]
에어부산 몰 이미지. [이미지=에어부산]

에어부산은 에어부산 몰(AIRBUSAN MALL)을 개편해 기존 유상 판매 서비스와 함께 중개 서비스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부산의 중개 서비스는 승객이 기내 브로슈어를 보고 상품을 주문하면 지정된 장소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에어부산은 이번 중개 서비스에 국내 항공사 최초로 리스·렌탈 상품까지 추가해 서비스를 실시한다.

에어부산 몰을 활용해 리스·렌탈 상품을 주문하면 상담을 통해 주문한 상품에 대한 상세 설명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상품과 비교 견적도 제공한다.

리스·렌탈 서비스 대상 품목은 △국산·수입 차량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이다.

상품 중개는 △리빙 용품 △생활 가전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한다. 기내에서 주문서를 작성하면 원하는 주소지로 무료 배송된다.

에어부산은 “기내에서 주문서를 작성한 후에 고객지원센터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최종 구매 확정을 하면 결제가 진행돼 고객이 최대한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에어부산 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항공기 안에 탑재된 브로슈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용객들이 에어부산 몰을 통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할 수 있도록 유관 기업과 협업해 상품 구색 강화에 적극 노력할 것”이라며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품목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에어부산 몰 개편 기념으로 중개 서비스 대상 상품에 대한 주문서를 작성한 승객에게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편도 항공권과 코로나19 자가 진단 키트를 증정한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