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공모주 청약 참여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KB증권, 공모주 청약 참여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2.01.17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개형 ISA 신규 가입 고객에 '특판 RP' 매수 기회 제공
(사진=신아일보DB)
(사진=신아일보DB)

KB증권은 공모주 청약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KB증권 중개형 ISA'에 가입한 고객 누구나 1인당 최대 100만원 한도로 '세전 연 5.0% 특판RP(91일물)' 매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한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가입할 수 있고 최초 1회만 매수 가능하다. 중도해지 시에는 세전 연 0.85%, 만기 후에는 세전 연 0.10%를 지급한다.

'KB증권 중개형 ISA' 고객에게는 청약한도 우대혜택도 제공한다. 공모주 청약 전일까지 'KB증권 중개형 ISA'에 1백만원 이상 순납입 시 청약한도 1.5배, 2천만원 이상 순납입 시 청약한도 2배의 공모주 청약우대 혜택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두 번째 혜택은 'KB able 발행어음 신규고객 특별 제공 이벤트'다. 개인 신규고객 및 휴면성 고객 대상으로 발행어음 12개월물 연 3.2%(세전), 발행어음 6개월물 연 2.8%(세전)의 수익률을 제공하고 한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가입할 수 있다.  

개인 신규고객은 작년 1월 1일 이후 KB증권 최초 신규고객(실명확인번호 기준)이며, 휴면성 고객은 특판 발행어음 매수일 전월말 기준 1년간 총 자산 평잔이 100만원 미만인 고객이 해당된다. 1회에 한하여 상품별 최소 1백만원, 최대 3억원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발행어음 6개월물과 12개월물 합산 1인당 최대 3억원 한도다.

'KB able 발행어음'은 KB금융지주의 100% 자회사인 KB증권(신용등급 AA+)이 직접 발행하고 원금과 약정된 수익률을 지급하는 만기 1년 이내의 단기 유동성 상품을 의미하며, 현재 KB증권을 포함하여 인가를 받은 초대형 증권사에서 가입 가능한 상품이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작년 카카오뱅크 그리고 올해 연이은 대형 IPO를 주관하고 있는 상황에서 KB증권을 이용하는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공모주 청약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신규 및 휴면성 고객의 자금운용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 같은 혜택을 준비했다"며 "공모주 청약과 더불어 KB증권과 함께한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금융상품투자는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이번 'KB증권 중개형 ISA' 및 'KB able 발행어음' 등에 대한 기타 상품 가입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bth7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