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올해 설 '컬래버레이션 선물세트' 선보여 차별화
홈플러스, 올해 설 '컬래버레이션 선물세트' 선보여 차별화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1.2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이크 고기·골프공 한 데 묶어
홈플러스 모델이 서울 강서구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컬래버레이션 선물세트’ 대표 상품을 선보이는 모습.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 모델이 서울 강서구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컬래버레이션 선물세트’ 대표 상품을 선보이는 모습.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새로운 선물로 올해 설 감사 인사를 전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차별화 상품 ‘컬래버레이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홈플러스는 스테이크 선물세트로 미국산 프라임(PRIME) 등급 살치살과 부채살로 구성된 상품에 ‘타이틀리스트 골프공(3구, 2세트)’을 결합한 ‘프라임 스테이크 홀인원 패키지 냉장세트’를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최근 늘어난 골프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 홈플러스는 미국산 꽃갈비살과 립아이로 구성된 상품에 바겐슈타이거 스텐 가위형 집게를 얹은 ‘블랙라벨 프라임 냉장세트’를 판매한다.

돼지고기 상품도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제주흑돼지 BBQ 냉장 선물세트’를 통해 제주흑돼지 삼겹살, 목살, 돈마호크 등을 부위별로 판매한다. 구매자에게는 나무도마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견과세트에 특별함도 더했다. ‘홍삼정과 품은 견과혼합세트’는 호두, 아몬드, 캐슈넛 등 고급 수입 견과류와 국산 홍삼정과로 구성됐다. 홈플러스는 최근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점을 고려해 관련 상품을 한 데 묶었다.

또 홈플러스는 ‘히말라야 핑크솔트 품은 견과멸치세트’를 통해 볶음용 멸치, 호두, 아몬드 등 멸치, 견과류와 함께 다양한 요리에 풍미를 올려주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선보인다.

김민수 홈플러스 축산팀 바이어는 “이번 명절 역시 비대면으로 좋은 선물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올 설은 특히 새로운 증정품을 결합한 차별화 상품을 통해 더 특별한 선물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