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국제선 리오프닝 페스티벌' 오프라인 이벤트
에어서울, '국제선 리오프닝 페스티벌' 오프라인 이벤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4.22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판·괌·다낭·나트랑·보라카이 노선 특가
에어서울 항공기.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 항공기.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이 본격적인 국제선 운항 재개를 앞두고 예비 여행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실시한다.

에어서울은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커피빈 광화문점 내 위치한 에어서울 라운지에서 ‘국제선 리오프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에어서울의 국제선 운항 재개를 기념해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동남아 노선의 왕복항공권을 최대 97%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대상 노선은 사이판, 괌, 다낭, 나트랑, 보라카이 등 5개 노선으로 유류세와 공항세를 포함한 왕복 총액은 10만원대부터다. 탑승 기간은 다음달 14일부터 오는 7월21일까지다. 다만 오는 6월1일부터 6월6일에는 특가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특가 항공권 구매를 위해서는 당일 커피빈 광화문점에 위치한 에어서울 라운지를 방문해 97%할인 쿠폰을 지급받은 후 당일 자정까지 에어서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결제하면 된다.

97% 할인 쿠폰은 행사가 진행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선착순 000명에게 제공된다.

또 국제선 리오프닝 페스티벌에서는 캐빈승무원들이 에어서울 취항지를 소개하거나 각 나라별 출입국 정보를 알려주는 ‘해외여행 카운슬러 서비스’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간단한 여행 심리 테스트 등을 통해 개인별 성향에 맞는 해외 여행지를 추천 받을 수 있으며 각 나라별 출입국 정보 등 해외여행과 관련한 궁금한 점들을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현장에서는 경품이 걸린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국제선 리오프닝 페스티벌 방문객은 누구나 ‘럭키 드로우’ 기회가 주어진다. 깜짝 타임 어택 이벤트에서는 풍성한 경품이 걸린 다양한 게임이 진행된다. 경품은 무료 왕복항공권과 현지 호텔 숙박권, 항공 운임 할인권, 에어서울 상품 등이 준비됐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오랫동안 해외여행을 기다려온 분들께 최신 여행 정보와 함께 해외 여행의 기회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코로나 이후 첫 오프라인 이벤트인 만큼 항공권 특가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은 지난해 11월, 커피빈코리아와 협업해 커피빈 광화문점에 ‘에어서울 라운지’를 오픈했다. 실제 에어서울 기내에서 사용하는 비행기 좌석을 그대로 옮겨 놓는 등 비행기 콘셉트로 꾸몄다.

커피빈 광화문점 내 에어서울 라운지 전경. [사진=에어서울]
커피빈 광화문점 내 에어서울 라운지 전경. [사진=에어서울]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