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가정의 달 맞이 레고랜드 할인 이벤트 진행 
LGU+, 가정의 달 맞이 레고랜드 할인 이벤트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5.0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아이들나라 무료 교육 콘텐츠 확대…NBC 유니버설 애니메이션 VOD 최초 제공
LG유플러스 임직원 가족이 자녀와 함께 레고랜드를 방문해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스마트벤치’를 이용하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임직원 가족이 자녀와 함께 레고랜드를 방문해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스마트벤치’를 이용하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고객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코로나19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증가하고 있는 외부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충족하고 아동용 콘텐츠에 대한 접근을 확대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전사 프로젝트인 ‘Why Not’ 활동의 일환이다.

우선 LG유플러스는 나들이를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레고랜드 입장권을 주중 20%, 주말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오는 5일 정식 개장을 앞둔 레고랜드는 7개 테마의 클러스터,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렉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의 극장 등을 보유한 아시아 최대 규모 테마파크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각종 유무선 통신 서비스 △스마트벤치 및 보조배터리 대여소 등을 제공하고 있다.

입장권 할인은 오는 5일부터 LG유플러스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레고랜드 1일 이용권 할인 받기’ 버튼 클릭 후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방문객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입장권 1+1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 고 프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은 성인용 티켓 1매 구매 시, 아동용 티켓 1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을 선정, 문자메시지로 프로모션 코드를 전달할 계획이다. 당첨 고객은 1인당 2장의 성인 1일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고, 최대 2장의 자녀 1일 이용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6일과 30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전달받은 프로모션 코드는 7월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유아동 전용 플랫폼인 ‘U+아이들나라’ 이용 고객에게도 레고랜드 방문 혜택이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5일 까지 U+아이들나라 콘텐츠를 3편 이상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레고랜드 입장권(1인 2매)를 선물한다.

LG유플러스는 집 안에서도 가정의 달과 어린이 날을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유아동 전용 콘텐츠도 확대했다. 학부모와 자녀에게 인기가 많은 콘텐츠를 무료로 전환하고 인기가 많은 애니메이션 VOD를 독점 제공한다.

‘U’+아이들나라’는 이용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늘렸다. 이번 콘텐츠 확대를 통해 다양한 동물과 공룡, 자연 등을 IPTV에서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자연 관찰 콘텐츠 130여편을 새롭게 탑재했고 마법천자문과 한글 교육 등 유료 콘텐츠 280여편을 유료에서 무료로 전환했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미국 콘텐츠 제작사인 NBC유니버설(NBCU)과 손잡고 신작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U+tv를 통해 5월 2주차와 4주차부터 각각 선보이는 ‘트롤 ‘트롤스토피아’와 ‘마다가스카르: 어리틀와일드’는 기존 영화로 제작됐던 애니메이션 ‘트롤’과 ‘마다가스카르’의 등장인물과 스토리를 차용해 완성된 콘텐츠다.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신작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VOD로 시청할 수 있다.

U+tv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라인 뮤지컬 생중계도 제공한다. 온라인 어린이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6, 흔들흔들 댄스파티’의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은 U+tv를 통해 큰 화면으로 편하게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헬로카봇 뮤지컬 공연은 오는 4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진행된다. 유료로 판매되는 입장권의 가격은 1만원이다.

아동용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U+tv를 통해 포켓몬스터 극장판 및 TV 애니 시리즈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130명)에게 포켓몬스터 이모티콘 및 포켓몬스터 캠핑 의자를 선물한다.

이밖에도 디즈니 가족영화를 5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디즈니 굿즈 6종 (와플 메이커, 캐릭터 머그컵, 블루투스 마이크, 폴딩 카트, 캐릭터 간이테이블, 캐릭터 무드등)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하고, 애니메이션 콘텐츠인 극장판 ‘안녕 자두야’ VOD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300개)도 증정한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