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하이체어 '트립트랩' 출시 50주년 기념 캠페인 실시
스토케, 하이체어 '트립트랩' 출시 50주년 기념 캠페인 실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5.1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년간 전 세계 1300만개 판매
'트립트랩' 출시 50주년 소개 이미지.[사진=스토케]
'트립트랩' 출시 50주년 소개 이미지.[사진=스토케]

스토케는 스테디셀러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토케는 1972년부터 전 세계에서 아이들의 성장을 함께해 온 트립트랩의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립트랩의 50년 역사를 모아보는 인포그래픽 영상 감상평 댓글 이벤트와 트립트랩과 함께한 추억여행 사연 공모 이벤트를 스토케 공식 SNS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트립트랩은 산업 디자이너 ‘피터 옵스빅’이 식탁의자에 앉은 아들이 발이 바닥에 닿지 않아 불편해하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 트립트랩은 성장에 따라 의자 시트와 발판을 14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신생아부터 성인(136kg)까지 사용할 수 있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트립트랩은 품질 및 지속가능성에 대한 스토케의 철학이 반영된 제품으로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1300만개 이상 판매됐으며 이는 곧 출시 이래 2분당 1개씩 판매된 셈”이라며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