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창립 5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BNK경남은행, 창립 5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5.17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앱 빙고 이벤트 통해 골드바 7돈 등 경품 제공
BNK경남은행으로 빙고하러 오이소'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으로 빙고하러 오이소'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오는 20일부터 7월31일까지 '창립 제5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경남은행으로 빙고하러 오이소'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빙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10명을 추첨해 롯데시네마 모바일 영화관람권 2매를 지급한다.

또 빙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금융상품 신규 개설과 서비스 이용 등을 통해 가로·세로·크로스 형태로 빙고를 달성하면 달성 줄에 따라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빙고 8줄을 달성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주고 그중 1명을 추첨해 골드바 7돈을 제공한다.

또 6줄 이상 2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 빙고 5줄 이상 5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 빙고 3줄 이상 52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을 지급한다

빙고 이벤트 항목은 △개인 IRP △환전 △적립식 예금 △공과금 자동이체 △오픈뱅킹 등록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적립식펀드 △신용카드 이용 △모바일뱅킹 로그인 △주택청약종합저축 △가계대출이 있으며 조건 충족에 따라 빙고가 달성된다.

이밖에도 31일까지 BNK경남은행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BNK경남은행 창립 축하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와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보내준다.

최명희 마케팅추진부 부장은 "BNK경남은행을 한결같이 사랑해 주신 고객과 지역민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창립 제5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과 지역민들이 당첨 행운을 누렸으면 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