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덕주택조합원 488명 박정현 대덕구청장 후보 지지선언
회덕주택조합원 488명 박정현 대덕구청장 후보 지지선언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2.05.2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대덕구 회덕주택조합원들이 지지 선언을 하고 박정현 후보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박정현 후보 선거캠프 제공)
26일 대덕구 회덕주택조합원들이 지지 선언을 하고 박정현 후보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박정현 후보 선거캠프 제공)

대전 대덕구 회덕주택조합원 488명이 더불어민주당 박정현 대덕구청장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26일 박정현 대덕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30분 중리동 선거캠프에서 회덕주택조합원 20여 명이 참석해 지지선언을 했다.

이들은 “대덕구의 진정한 발전과 읍내동의 활성화를 위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대덕구청장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박정현 후보를 지지하고자 한다”며 “박정현 후보는 민선 7기 재임 기간 동안 연축지구 그린벨트 해제, 연축지구 혁신도시 지정, 대덕구청사 건립 본격화 등 10년이 넘은 숙원사업을 해결한 일 잘하는 구청장 후보”라고 말했다.

이어 “회덕지역주택 공동주택 신축공사는 2021년 5월 주택건설사업계획 승인을 득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사업부지의 약 43%가량이 국공유지로 이뤄져 있어 관계관청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회덕지역주택 공동주택 신축공사가 완료된다면 대덕구 읍내동에 약 3000여 명의 인구 유입이 발생하고 주변 상권은 물론 대덕구 발전에도 이바지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대덕구에는 강력한 추진력, 공약과 약속을 지키는 구청장이 필요하다”며 “우리는 박정현 더불어민주당 대덕구청장 후보가 바로 그런 지도자라고 믿어 의심치 않기에 우리 회덕지역 주택 조합원 488명이 한 뜻으로 적극 지지표한다”고 말했다.

taegyeong3975@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