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 P&E 게임 '에브리팜' 글로벌 론칭
위메이드커넥트, P&E 게임 '에브리팜' 글로벌 론칭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5.2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믹스 플랫폼 협업 통해 최고 서비스 선보일 것"
에브리팜 소개 이미지.[사진=위메이드커넥트]
에브리팜 소개 이미지.[사진=위메이드커넥트]

위메이드커넥트는 P&E모바일 SNG '에브리팜'을 글로벌 시장에 26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전지역에 출시된 '에브리팜'은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SNG '에브리타운'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소셜 네트워크 장르 P&E(Play&Earn) 게임이다. ‘에브리팜’은 농장과 레스토랑에서의 생산, 경영 활동과 등장 인물들의 탄탄한 설정과 이야기, 친구들과의 소셜 네트워킹 등 원작의 대중성을 확대하며 블록체인 기술로 재미를 더했다.

‘에브리팜’의 블록체인 기술 탑재는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개발과 서비스 노하우에 자체 게임 토큰 '플레로 토큰'을 활용한 토큰 경제를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농장 운영과 생산, 레스토랑에서의 유통, 판매 등으로 획득하는 자체 토큰에 가상 자산을 연동하는 P&E시스템을 구축한 점은 경영 시뮬레이션에 꼭 맞는 활용성과 재미를 전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호대 위메이드커넥트 대표는 "에브리팜은 모바일 SNG최고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원작의 노하우에 경영 시뮬레이션에 최적화된 토큰 경제로 P&E의 재미를 전할 것”이라며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와의 시너지를 낼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브리타운’, ‘어비스리움’ 등 인기 게임으로 글로벌 누적 9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위메이드커넥트는 자체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 확대를 통해 올해 10여 종의 신작 게임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