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여름 알바 채용관' 오픈…"인기 알바 한눈에"
알바몬 '여름 알바 채용관' 오픈…"인기 알바 한눈에"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0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학기간 관공서 알바 채용관 오픈…8월까지 상시 업데이트
여름알바채용관 소개 이미지.[사진=알바몬]
여름알바채용관 소개 이미지.[사진=알바몬]

알바몬은 여름철 아르바이트를 찾는 구직자를 위한 ‘여름 알바·여름 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여름 알바 채용관은 여름 시즌에 특화된 업직종에 해당하는 인기 여름 알바 공고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한다. 현재 알바몬 여름 알바 채용관에서는 △아이스크림/디저트 △워터파크 △호텔/리조트/숙박 △이벤트/행사 △사무보조 총 5개의 여름철 인기 업종 카테고리에서 5400여개 이상의(6월 7일 기준) 여름 알바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채용관 상단 탭을 통해 근무지역과 근무 기간, 성별 등 세부항목 설정도 가능해 맞춤형 여름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알바 공고 외에도 알바경험담, 알바후기 등 정보들도 확인 가능하다. 여름 알바 채용관은 8월 말까지 운영하며 인기 여름 알바 정보를 상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알바몬은 여름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도 오픈했다. 채용관에서는 각 관공서 아르바이트 공고를 지역별로 분류하고 △접수시작일 △접수마감일 △대상자발표일 등 채용 공고별 세부일정 등을 한 눈에 보기 쉽게 제공한다.

채용공고 클릭 시 세부 근무조건을 볼 수 있고 ‘공고 접수 바로가기’를 누르면 해당 관공서의 채용 공고로 즉시 연결돼 빠른 알바 구직이 가능하다. 관공서 알바는 쾌적한 근무환경과 행정실무 경험 등의 이유로 매년 대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이달 말까지 전국 주요 관공서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할 계획”이라며 “알바몬의 알바 채용관은 알바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알바몬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