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디너리매직, '피카비 일상생활 사진책' 텀블벅 펀딩 진행
올디너리매직, '피카비 일상생활 사진책' 텀블벅 펀딩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0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아이들 사진으로만 구성된 일상생활 사진책 5권 세트
피카비 일상생활 사진책 소개 이미지.[사진=올디너리매직]
피카비 일상생활 사진책 소개 이미지.[사진=올디너리매직]

올디너리매직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한국 아이들의 사진으로만 구성된 영유아 대상 사진책인 ‘피카비 일상생활 사진책’ 세트의 펀딩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디너리매직은 또래 한국 영유아들의 사진과 일상을 더욱 친숙하게 담은 피카비 ‘일상생활 사진책’ 세트를 기획했다. 올디너리매직은 기존에도 한국 아이들의 사진으로 구성한 사진책을 '피카비 플레이키트'의 구성품 중 하나로 제공해왔으며 지난해에는 소비자들의 추가적인 요청에 의해 이를 모은 특별 기획세트 '피카비 종알종알 사진책'을 내놔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번 사진책 세트는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 및 일상 속 자신감을 키워줄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담아 기획했다. △치카치카 양치해요 △화가 날 땐 이렇게 해봐요 △친구가 놀러 왔어요 △샌드위치를 만들어요 △할머니집에 놀러가요 등 총 5권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이 부딪히는 다양한 상황과 감정이 누구나 겪는 일상적인 것임을 알려주는 내용을 사진으로 생생하게 풀어내 아이들이 상황을 더욱 잘 이해하고 자연스럽게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올디너리매직은 이번 사진책 세트를 출시하며 자사 사진책만의 장점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한 마케팅 차원에서 이번 텀블벅 펀딩을 결정했다. 특히 텀블벅에서는 최근 출판 프로젝트가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만큼, 영유아를 둔 MZ세대 부모들의 관심도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세트로만 구매 가능했던 기존과 달리 이번 사진책은 낱권 구매도 가능하도록 했다. 5권 전권 구매 시 10% 할인 및 아이의 발달에 대한 간단한 기록을 남길 수 있는 발달 캘린더도 함께 제공한다.

펀딩은 오는 27일까지 200만원을 목표로 진행되며 펀딩 종료 후에는 자사몰을 통해 지속적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허청아 올디너리매직 대표는 “기존의 사진책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다채롭고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일상생활 사진책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발달과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사진책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