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쿡] 6월 3주, 무더위 수분 보충…코렐 외 3가지 워터보틀
[키친쿡] 6월 3주, 무더위 수분 보충…코렐 외 3가지 워터보틀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6.1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키친쿡’은 부엌에 다채로움을 더하는 다양한 요리·주방용품 소식을 담는다.

파이렉스 ‘곰돌이 푸 캐릭터 더블월 머그&물병’ 세트. [사진=코렐브랜드]
파이렉스 ‘곰돌이 푸 캐릭터 더블월 머그&물병’ 세트. [사진=코렐브랜드]

6월3주 ‘키친쿡’은 무더운 여름철 손쉬운 수분 보충을 위한 물병 제품이다. 파이렉스는 디즈니 곰돌이푸를 입힌 ‘캐릭터 머그·물병세트’로, 코멕스는 화사함을 담은 ‘벚꽃 시리즈 물병’으로, 락앤락은 스테인리스스틸 소재로 제작된 ‘스윙 텀블러’로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음료 섭취를 돕는다.

◇파이렉스- 이중 더블월 구조…‘곰돌이 푸 캐릭터 더블월 머그&물병 세트’
아메리칸 헤리티지브랜드 파이렉스(Pyrex)는 디즈니 대표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의 아기자기한 모습을 담은 ‘곰돌이 푸 캐릭터 더블월 머그&물병 세트’를 선보였다. 파이렉스 ‘곰돌이 푸 캐릭터 더블월 머그&물병 세트’는 내열 유리 소재와 이중 더블월(Double wall)로 구조로 오랜 시간 보온·보냉 효과를 유지한다. 대용량 물병은 뚜껑에 기본 입구와 찻잎 입구를 추가해 티팟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물병 뚜껑은 304 스테인리스 소재로 오랜 기간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분리와 조립이 쉬워 편리한 세척과 관리가 가능하다. 뚜껑과 스팀홀 기능이 있는 전용 실리콘 뚜껑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코멕스- 화려한 디자인…‘벚꽃 시리즈 물병’
코멕스의 벚꽃시리즈 ‘벚꽃 낭만 물병’, ‘벚꽃 축제 물병’ 2종은 화사한 디자인과 550밀리리터(㎖) 넉넉한 용량을 갖췄다. 제품은 미국 이스트만사의 정품 트라이탄을 사용했으며 환경 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도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트라이탄 소재를 적용한 가벼운 무게로 야영. 뚜껑은 안쪽 실리콘 패킹으로 이동 시에도 내용물이 샐 걱정이 없다. 코멕스 ‘벚꽃 물병’ 2종은 이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멕스 ‘벚꽃 시리즈 물병’. [사진=코멕스산업]
코멕스 ‘벚꽃 시리즈 물병’. [사진=코멕스산업]

◇코렐- 트렌디한 감성…‘코디네이츠 머그’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렐의 ‘코디네이츠 머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을 담은 머그컵 2종으로 구성됐다. 코렐 ‘코디네이츠 플레이 위드 프렌즈 머그’는 미키와 친구들의 귀여운 디자인을 머그 앞면과 뒷면에 모두 담았다. ‘코디네이츠 곰돌이 푸의 두번째 에디션 머그’는 곰돌이 푸와 주요 캐릭터들의 귀여운 디자인과 아쿠아 포인트 색상이 어우러졌다.

◇락앤락- 시원한 메탈 색상…‘스윙 텀블러’
락앤락 ‘스윙텀블러’는 시원한 메탈 색상과 모던한 매력을 갖췄다. 몸체는 프리미엄 스테인리스스틸 304 소재로 제작돼 오래도록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스윙 텀블러’ 는 좌우로 한 손으로 돌려도 쉽게 열 수 있는 스윙형 마개가 장착됐다. 또한 특수 동도금 코팅을 적용해 우수한 보온·보냉력을 갖췄다. 내구성, 내열성이 높아 집, 학교, 사무실 등 실내뿐만 아니라 캠핑장, 낚시장 등 야외활동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frog@shinailbo.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