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반보 '스피드토익 LC·눈높이스터디' 출시
대교, 반보 '스피드토익 LC·눈높이스터디'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13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보 스피드토익 LC과 눈높이스터디 출시 소개 이미지.[사진=대교]
반보 스피드토익 LC과 눈높이스터디 출시 소개 이미지.[사진=대교]

대교의 성인 어학시험 플랫폼 ‘반보(vanvo)’는 차별화된 신개념 토익 온라인 강의 ‘반보 스피드토익 LC’ 강의와 체계적인 학습관리로 고득점 달성을 돕는 ‘눈높이스터디’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반보는 성인 학습자들이 편리하게 어학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7000개 이상의 전문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대교의 성인 어학시험 인강 사이트다.

이번에 선보이는 ‘반보 스피드토익 LC’는 반보 대표강사로 실력을 입증받은 김진영 강사가 담당한다. 수업은 토익 입문자와 단기간 내 토익 LC 만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 대상으로 LC에서 필요한 내용만 골라 담은 60일 커리큘럼의 20강 압축 강의로 구성됐다.

김진영 강사는 ‘반보 스피드토익 LC’를 통해 LC 문제 전체를 듣지 않고 핵심 내용만 선별하여 정답으로 이끄는 효율적인 공부 방법을 제시하고 최신 출제 경향 및 고득점 스킬 등을 담은 학습자료를 함께 제공해 20년 경력의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와 더불어 대교 반보는 수강생들의 목표 달성을 위한 온라인 ‘눈높이스터디’를 신규 운영한다.

‘눈높이스터디’는 기존 오프라인에서 운영하던 스터디 과정을 온라인에 최적화하여 강사와 전담 튜터의 밀착 관리하에 질의응답, 오답노트 리뷰, 특강 등을 진행한다.

또한 매일 진단 테스트로 개인 눈높이에 맞춘 학습 자료와 대표 강사의 점수 상승 특급 비법 교재 등을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학습을 적극 지원한다.

대교 반보는 오는 19일까지 눈높이스터디 1기를 모집한다. 학습 동기부여 목적으로 출석과 과제를 100% 달성한 수강생들에게는 상품권을 제공하며, 모집 및 혜택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반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교 관계자는 “반보 대표 강사의 독보적인 강의력과 수강생들 눈높이에 맞춘 스터디를 통해 수강생들의 목표 달성을 도울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고득점을 위한 다채로운 강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하겠다”라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