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대학생 유튜브 광고 공모전 개최
LG이노텍, 대학생 유튜브 광고 공모전 개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6.2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이미지 담은 짧은 동영상 광고 출품
LG이노텍 대학생 유튜브 광고 공모전 포스터.[이미지=LG이노텍]
LG이노텍 대학생 유튜브 광고 공모전 포스터.[이미지=LG이노텍]

LG이노텍이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자사 브랜드를 MZ세대에게 적극 알린다.

23일 LG이노텍에 따르면, 오는 7월22일까지 전국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유튜브 광고 공모전 접수에 돌입했다.

주제는 LG이노텍을 알릴 수 있는 소재다. 광학솔루션, 기판소재, 전장부품 분야의 LG이노텍 혁신기술과 조직문화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선택한 주제로 15~59초 이내의 ‘숏폼(Shortform)’ 동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숏폼’ 동영상은 모바일 세로보기에 최적화한 1분 내외의 짧은 영상이다. 틱톡, 유튜브 등에서 주로 활용하며, MZ세대 선호도가 높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출전 가능하다. 최종 수상에는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 등이 선정된다. 총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응모 희망자는 LG이노텍 뉴스룸에 게시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출품 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작은 심사를 거쳐 8월19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LG이노텍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LG이노텍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이 곳에서는 브랜드 필름, 회사소개영상 등 공식 영상뿐 아니라 제품·기술, ESG, 채용·조직문화 등을 재미있게 풀어낸 다양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신아일보] 장민제 기자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