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릴레이 출발식 개최
홍천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릴레이 출발식 개최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2.06.2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군자원봉사센터는 24일 홍천군여성회관 5층 아릿다움실에서 ‘2022 홍천군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을 개최했다.
홍천군자원봉사센터는 24일 홍천군여성회관 5층 아릿다움실에서 ‘2022 홍천군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을 개최했다. (사진=홍천군자원봉사센터)

강원 홍천군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4일 홍천군여성회관 5층 아릿다움실에서 ‘2022 홍천군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출발식에는 권혁일 홍천군행정국장, 최이경 홍천군의원, 이덕하 강원도자원봉사센터장, 박용근 홍천군자원봉사센터장, 박주순 운영위원장과 자원봉사자 80여명이 참석했다.

자원봉사 릴레이는 자원봉사 참여 분위기 확산으로 나눔의 문화를 정착하고자 자원봉사단체들이 참여해 릴레이 형식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는 의미 있는 행사로 내달13일까지 20일간 25여개 단체가 참여한다.

홍천군자원봉사대학총동문회(회장 고순임) 봉사단체를 시작으로 릴레이에 참여한 봉사단체는 집수리, 재능기부, 농손일손돕기, 방역, 캠페인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친다.

박용근 센터장은“홍천군 자원봉사릴레이에 동참해준 모든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린다”며,“20일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뜻깊은 봉사활동을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혁일 행정국장은“어떤 대가도 바라지 않고 사회의 어려운 곳을 찾아 따뜻한 손길을 펼치고 있는 봉사단체 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이번 행사를 통해 봉사활동이 홍천군민 모두에게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이경 의원은“자원봉사릴레이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자원봉사활성화는 물론 지역사회의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덕하 강원도자원봉사센터장는 주위의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전하는 릴레이가 더욱 활기차게 운영되어 지역의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