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상의, 6․1지방선거 당선인 화합교례회… 지역 화합 모색
익산상의, 6․1지방선거 당선인 화합교례회… 지역 화합 모색
  • 문석주 기자
  • 승인 2022.06.2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익산상공회의소)
(사진=익산상공회의소)

전북 익산상공회의소가 6·1 제8회 지방선거 당선인들을 한자리에 초청해 선거과정에서 야기된 대립과 앙금을 털어내고 지역 발전을 위한 화합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익산상의는 23일 오전 11시 40분 영등동 웨스턴라이프호텔 그랜드볼륨홀에서 6․1 지방선거 당선인 초청 시민화합 교례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교례회에는 정헌율 익산시장 당선인과 도의원 4명, 시의원 25명과 성시종 원광학원 이사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상공인과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선거에 출마했지만 뜻을 이루지 못했던 출마자도 초청해 지역 화합과 통합을 모색했다.
 
참석자들의 오찬과 교례의 시간에 이어 익산시립풍물단의 축하공연에 이어 진행된 본 행사에서 행사 개회와 국민의례, 당선자별 소개와 기념패 전달, 당선인 인사, 외부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김원요 회장은 “당선인들에게 축하를 보내고 선거과정에서 발생한 갈등을 털어버리고 화합과 통합을 통해 익산발전을 모색하기 위한 당선자 교례회를 매회 개최하고 있다”고 밝히고 “소통과 화합의 리더쉽으로 지역발전에 힘을 모아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지역원로 대표인 익산시원로회 주방식 회장은 “지방자치1기 선배로서 익산의 미래가 당선인 여러분에게 달려있다”고 밝히고, “잘 사는 익산, 행복한 익산, 후손에게 물려주고 싶은 익산을 만들기 위해 혼연일체가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신아일보] 익산/문석주 기자


sjmoo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