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SIMPLE카드' 디자인 변경 기념 이벤트
케이뱅크, 'SIMPLE카드' 디자인 변경 기념 이벤트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2.07.0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구할인 등 최대 18만원 혜택
(이미지=케이뱅크)
(이미지=케이뱅크)

케이뱅크는 자사 카드 상품인 '심플(SIMPLE)카드'의 디자인을 변경하고 최대 18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심플카드는 케이뱅크가 BC카드와 협업해 지난해 출시한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다. 전월 사용실적 조건이나 할인받을 수 있는 월 한도 제한이 없는 게 특징이다.

심플카드는 신용카드임에도 계좌 현금인출 기능이 탑재돼있다. 전 은행권 및 GS25 편의점 내 ATM(현금자동입출금기) 등에서 수수료 없이 입출금 거래를 이용할 수 있다.

새로운 카드 디자인은 심플카드만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카드 중앙에 'make simple'을 넣어 깔끔함과 간결함을 살려 디자인했다. 케이뱅크 슬로건인 'make money'와 통일감을 주고 카드 색도 케이뱅크 브랜드 색인 네이비로 일치시켰다는 설명이다.

케이뱅크는 새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0일까지 심플카드로 7만원 이상 사용 시 오는 9월30일이내 7만원을 청구 할인해준다. 단, 상반기내에 BC 바로 신용카드 결제 내역이 없어야 한다.

7만원 청구할인 달성자에게 주는 추가 청구 할인 혜택도 있다. 9월부터 11월까지 매달 누적 3만원 이상 사용 시 익월 또는 익익월에 월 1만원씩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7만원 혜택 달성자 중 카드 첫 이용일로부터 30일 동안 케이뱅크 입출금통장의 잔액을 평균 10만원 이상 유지하면 9월 말 케이뱅크 계좌로 5만원을 입금해준다.

아울러 내달 31일까지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보험 △학부모분담금 △KT유무선 통신요금 등 생활비 자동납부 신규 신청을 하면 각 부문별 최초 납부 시 최대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6개 부문에서 모두 할인을 받으면 최대 3만원 할인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케이뱅크의 'make money' 특징을 살려 심플카드 디자인을 변경했다"며 "간단한 조건이지만 최대 18만원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심플카드를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