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셰프토프, '올 스테인리스 통3중 쿡웨어 6종' 출시
글라스락 셰프토프, '올 스테인리스 통3중 쿡웨어 6종' 출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7.2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팟·파스타팟·사각냄비·편수·양수냄비 구성
글라스락 셰프토프, ‘올 스테인리스 통3중 쿡웨어 6종’ [사진=SGC솔루션]
글라스락 셰프토프, ‘올 스테인리스 통3중 쿡웨어 6종’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은 자사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 신제품 ‘아르데 스텐 통3중 쿡웨어 6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304 올 스테인리스 재질의 통3중 쿡웨어다. 인덕션 사용이 많고 주방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췄다.

신제품은 주방 활용도가 높은 △멀티팟 △파스타팟 △사각냄비 △편수냄비 △양수냄비 2종 등 총 6종 구성으로 출시됐다.

신제품은 304 올 스테인리스 소재에 통3중 구조로 냄비 옆면이 잘 타지 않고 열이 골고루 전달되며 열전도율이 높다. 코팅이 벗겨질 염려가 없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고 세척이 편리하다. 내부에는 눈금 표시가 있어 용량 조절이 용이하고 인덕션과 오븐 등 모든 열원에서 조리가 가능하다.

‘멀티팟’은 계량 가능한 냄비에 물코와 안정적인 손잡이가 달려있어 편수냄비, 주전자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파스타팟’은 손잡이 달린 냄비와 뚜껑에 내부 거름망이 포함돼 파스타 면을 삶거나 육수, 보리차를 우릴 때도 유용하다. 유리뚜껑에는 두 가지 사이즈 거름망이 있어 별도 거름망 없이도 물코 쪽으로 돌려 내용물을 쉽게 걸러낼 수 있다.

‘사각냄비’는 여럿이 나누어 먹기 좋은 심플한 전골냄비 디자인을 적용했다.

‘양수·편수냄비’는 제품의 림(테두리 부분)을 제거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양수냄비’는 주방에서 활용하기 좋은 20센티미터(㎝), 24㎝ 사이즈로, ‘편수냄비’는 16㎝ 실용적인 사이즈로 구성됐다.

이번 ‘글라스락 셰프토프 아르데 스텐 통3중 쿡웨어’ 6종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판매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아르데 스텐 통3중 쿡웨어는 최근 주방 트렌드와 활용도를 모두 반영한 신제품”이라며 “홈쿡 수요가 높은 만큼 앞으로 만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