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세계 유리의 해' 기념 글로벌 엠버서더 모집
SGC솔루션, '세계 유리의 해' 기념 글로벌 엠버서더 모집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8.0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걸스 출신 혜림 참여…SNS 소통 이벤트 진행
글라스락 ‘세계 유리의 해’ 기념 SNS 이벤트. [사진=SGC솔루션]
글라스락 ‘세계 유리의 해’ 기념 SNS 이벤트.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은 유엔(UN)이 지정한 ‘2022년 세계 유리의 해’를 기념해 글라스락 앰버서더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SGC솔루션은 ‘세계 유리의 해’를 맞아 건강과 환경에 이로운 유리소재의 우수성을 적극 알리고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세계 유리의 해’ 이벤트에는 한 살 된 아들을 키우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는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참여한다. 혜림은 ‘유리는 화학 물질이 거의 검출되지 않아 인체 건강에 가장 안전한 식품 포장재’라는 유력 국제 저널 발표 등 유리의 건강함과 우수성을 SNS를 통해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일상에서 플라스틱 대신 유리용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SGC솔루션은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글라스락 퓨어 벚꽃에디션 12조 세트’, ‘보에나 드 모네 파스타 런치 2인 4P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8월28일까지 진행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최근 유리는 화학 물질이 거의 검출되지 않아 포장재 중 인체 건강에 안전하다는 연구 결과가 있었다”며 “유리가 식품을 보관하는 용도에 더 많이 쓰이길 바라며 자원순환으로 유리를 제조하는 당사 또한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