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 '모지·스카이탭' 서비스 체험존 운영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 '모지·스카이탭' 서비스 체험존 운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0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역별 수시 전략 설명회' 정시 합격예측·비대면 과외∙컨설팅 서비스 안내
모지와 스카이탭 로고.
모지와 스카이탭 로고.

이투스에듀의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는 ‘2023학년도 광역별 수시 전략 설명회’에서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 ‘모지(moji)’와 비대면 과외∙컨설팅 서비스 ‘스카이탭(SkyTab)’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2023학년도 광역별 수시 전략 설명회는 ‘이투스247학원’을 운영 중인 이투스에듀의 자회사 이투스ECI가 수시 지원을 앞둔 전국의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진행하는 대규모 설명회 행사다. 오는 3일 부산을 시작으로 춘천(4일), 대구(4일), 광주(9일), 전주(10일), 대전(10일), 진주(16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된다. 이 중 플랫비는 춘천과 진주를 제외한 5개의 광역 설명회에 참여한다.

플랫비는 자체 개발해 운영 중인 모지(moji)와 스카이탭(SkyTab)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고 유익한 입시 정보와 혜택들을 제공하고자 부산 벡스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등 설명회가 진행되는 각 장소에 체험존을 마련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맞이한다.

모지 체험존에서는 ‘모지’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안내를 진행한다. 6월 수능 모의평가의 표준점수를 입력하는 수험생 전원에게는 수시 지원 전략 및 정시 학습 전략 수립에 참고할 수 있는 프리미엄 진단 리포트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스카이탭 체험존에서는 1:1 비대면 맞춤 학습 및 전문가 입시컨설팅 ‘스카이탭’에 대해 소개하고 스카이탭의 과외∙컨설팅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현장에서 상담을 예약한 수험생과 학부모에게는 △과외 무료 체험(1회) △아이패드(애플펜슬 포함)/갤럭시탭 무상 대여 △족보닷컴 이용권(10회) 및 명문대 합격생 생기부 열람권(1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종서 플랫비 대표는 “이번 설명회에 참석하는 많은 수험생들과 학부모님들이 플랫비의 모지, 스카이탭 서비스를 경험해 보고 최적의 대입 전략을 수립해 원하는 목표를 이루실 수 있길 빈다”고 말했다.

한편 2023학년도 광역별 수시 전략 설명회는 지역별로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 박중서 센터장이 연사로 나서 △2022 대입 분석 △2023 수시 주요 쟁점 △수시 지원 주의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 사전 신청은 이투스247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설명회 참석 희망자가 대부분의 지역에서 정원을 훨씬 초과하며 입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고 있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