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희 총회장 “깨어있다면 이뤄진 계시록 확인하고 따져봐야”
이만희 총회장 “깨어있다면 이뤄진 계시록 확인하고 따져봐야”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2.08.16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40만 뷰 기록… 목회자 약 2000여명 직접 시청
(사진=신천지예수교회)
(사진=신천지예수교회)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은 이만희 총회장이 지난 13일 오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가 본 계시록의 실상’이란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 앞서 이 총회장은 “여러분들 요한계시록을 펼쳐놓고 제가 증거하는 것이 잘못된 것인지 올바른 증거인지 확인하며 들어달라”며 “성경을 알고 천국에 가길 원한다면 계시록이 성취된 내용을 확인하고 따질 것이 있다면 따져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 총회장은 자신이 신학에 대해 연구해보거나 배운 적이 없지만 예수님께서 요한계시록을 이루시는 것을 보여주시고 본 것을 교회들에게 증거하라는 명령을 받게 되어 요한계시록의 예언과 실상을 전하게 되었다며 사역을 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 총회장은 “말만 하나님 믿는다고 할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확인하고 믿어 하늘이 인정하는 신앙인이 되어야 한다”며 “하나님도, 예수님도 한 분이시고 성경도 하나다. 왜 싸워야 하는가. 하나님과 하나님 말씀 안에서 하나가 되자”고 호소했다.

이날 세미나 영상은 3일 만에 40만 뷰를 기록했으며 2000여명의 목회자가 직접 시청한 것으로 확인됐다.

온라인 세미나는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pjy609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