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신규 직원 공개채용…480명 규모
NH농협은행, 신규 직원 공개채용…480명 규모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2.12.0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까지 접수…내년 2월 최종 합격자 발표
(이미지=NH농협은행)
(이미지=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2023년 상반기 신규직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규모는 총 480명이다. 이번 채용은 연초 인력 공백을 최소화하고 조기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채용 시기를 앞당겨 12월 초에 진행한다.

상반기 신규직원 채용은 일반과 IT분야로 나눠 진행한다. 일반분야의 경우 시·도 단위로 구분하며, 울릉도와 강원도 영동권역 등은 지리적 특수성을 감안, 별도 지역을 추가 구분해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NH농협은행은 이번 채용을 연령과 성별, 학력, 전공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의 열린 채용으로 진행한다. 국가보훈 대상자와 장애인을 우대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이행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1일까지 NH농협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서류심사와 온라인 인·적성, 필기시험, 면접을 거쳐 내년 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필기시험은 지원자의 접근성 편의 등을 위해 전체 비대면 온라인 시험으로 치러진다.

NH농협은행은 채용 메타버스 플랫폼인 ‘NH타운’을 통해 채용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달 15일에는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메타버스 채용설명회에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들은 NH농협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추후 모바일로 받는 초대장을 통해 NH타운에 접속할 수 있다.

권준학 NH농협은행장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인재들을 조기 확보해 금융 시장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며 “온정과 진심을 담은 휴먼 디지털뱅크로서 농협은행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